
오늘의 주인공은 프로그램의 수치를 변경시켜주는 이 치트오매틱입니다.
(다운로드 = 치트오매틱)
사용법도 간단히 소개할께요.
우선 다운 받으신 치트오매틱을 실행한 뒤

변경할 게임이나 프로그램도 실행합니다.

ㅠㅠ 안타깝게도 돈이 9133밖에 없는 상태이군요

이 '9133'을 치트오매틱에 프로그램을 설정하고 빈칸에 입력한 뒤 찾기를 누르면

수치를 다르게 바꾸고 다시 입력하라고 하죠?

돈을 조금 벌어서 수치를 변경 시킨 다음

바뀐 수치를 넣고 다시 찾으면

원하는 변수를 찾아냅니다.
이제 바꿀 수치를 입력하고 set 버튼을 누르면

9133밖에 없던 돈이 이제는 99999999로 두둑해집니다 ^^
돈 뿐만 아니라 아이템 고유 코드값만 알면 아이템 갯수도 자유롭게 변경시킬수도 있으니 상수만 잘 피하면 왠만한 핵 프로그램 못지 않는 성능도 가능합니다.
단점이라면 메모리에 올라온 모든 변수 중에서 지정된 수치를 찾는 원시적인 방법이라 조금만 무거운 프로그램을 실행해도 찾는데 시간이 오래걸리거나 엉뚱한 상수값을 건드릴 위험이 크다는 점이겠죠....
잘 사용하시고, 문의나 잘못된 내용, 아무말도 환영하니 언제든 남겨주세요 ㅎㅎ
감사합니다~!